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메뉴닫기

관광도우미

여행후기

보령 겨울 여행의 즐거움은 역시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보령 겨울 여행의 즐거움은 역시
작성자 김** 등록일 2023-12-17 조회 120
첨부 jpg파일 첨부 20231204_124904.jpg(1.02MB) 미리보기
jpg파일 첨부 2.jpg(2.31MB) 미리보기
보령여행 겨울편에 선정되고 올해 마지막 여행을 보령에서 보낼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사실 바다가 유명한 보령이라서 겨울에는 과연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여행을 떠나기 전에 걱정이 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걱정과 달리 추운 날씨 때문에 유명한 대천해수욕장이나 무창포해수욕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해변을 즐기지는 못했지만 그럼에도 바다는 겨울에도 우리 가족에게 즐거움을 주었네요.

바로 신선한 굴과 조개를 먹을 수 있었기 때문인데요.
마침 여행을 시작한 날이 천북굴축제가 있던 시기여서 자연스럽게 여행의 첫 걸음을 천북굴단지에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굴식당들을 볼 수 있었고 놀랐고 엄청 튼실한 굴들을 만날 수 있어서 놀랐습니다.

사실 저는 굴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도 어찌나 신선하고 맛있는지 정말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철에 나는 굴이 이정도로 다른가 싶을 정도로 굵고 컸을 뿐 아니라 먹어도 비리지 않아서 지금까지 굴에 대해 가졌던 저의 편견마저도 버리게 된 계기가 되었는데요. 앞으로 굴 하면 보령 천북면의 천북굴단지가 계속 생각날 듯 합니다.

또 대천해수욕장 앞에서 먹은 조개구이도 너무나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저희 가족 모두 조개구이를 처음 먹어보았는데 첫째 아이는 여행 중 조개구이가 제일 맛있었다며 아직도 칭찬을 하고 있습니다. 가족 모두가 새롭고 맛있는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보령은 여름 뿐 아니라 겨울에도 매력을 가진 도시라는 것을 이번 여행을 통해 새롭게 알게 되었습니다. 계절마다 방문하고 싶은 보령이 되었습니다.

목록

담당부서 :
관광과
담당자 :
김성희
연락처 :
041-930-6564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