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적극행정 건의

facebook
twitter
print
성주산자연휴양림을 아끼는 시민! 글의 상세내용 :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성주산자연휴양림을 아끼는 시민!
작성자 박** 등록일 2023-08-16 조회 214
첨부  
보령시의 적극행정에 항상 감사를 드립니다.
타지역에서도 우리 보령시의 아름다운 자연을 접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해수욕장이나 머드축제 등으로 바다관련 쪽으로만 관심을 두어서인지
우리가 아끼고 사랑하는 성주산자연휴양림은 좀 방치된 듯하여 건의드립니다.

하나는, 먼지털이입니다. 타지역 어디를 가도 이곳처럼 먼지털이가 방치된 곳은 없어보입니다. 먼지털이가 딱 2개 놓여있는데, 한 개는 벌써 여러해 전에 고리가 망가졌고, 그나마 한 개 있는 것도 성하지 못해 외지인과 함께 방문시 창피할 정도입니다. 타지역에는 새로운 형태로 깔끔하면서도 강한 바람이 나오는 형태의 시설로 되어있습니다. 보령특별시라고 칭하는데,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하나는, 중턱에 잘 설치해논 유아놀이시설 관련입니다. 잔디를 없애고 유아체험처로 바꾸어 놓은 것 까지는 좋은데, 관리가 안되고 방치되어 있어 점점 흉물스러워지려고 하고 있습니다. 수도시설은 있는데, 여름내내 물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누구를 탓해야할 지요!

금방 개선되겠지! 생각하며 하루하루를 지내왔는데, 아찍까지라서 안타깝습니다.

보령시민으로서 부끄럽지 않으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늦었지만 그리고 바쁘시겠지만, 빠른 시일 내에 개선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 적극행정 건의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가로등 가림 나무가지치기
다음 마을 수로 정비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담당자 :
류가영
연락처 :
041-930-312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